UPDATED. 2019-12-11 02:05 (수)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 한정판 굿즈 3종!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 한정판 굿즈 3종!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8.12.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 한정판 굿즈 3종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 한정판 굿즈 3종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가 스페셜 리미티드 굿즈와 함께하는 ‘CGV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 영화는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뉴욕으로 돌아온 ’다이아나’가 우연히 아래층에 사는 첫사랑 전 남친을 만나면서 피할 수 없는 썸이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CGV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에서 만날 수 있는 한정판 굿즈 3종은 ’뉴욕 다이어리 엽서’ 2종, 뉴욕 아파트에 도착한 다이아나가 일러스트로 그려진 아트 뱃지, 뉴욕 브루클린의 감성이 듬뿍 담긴 메모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엽서에는 감각적인 그린과 핑크를 배경으로 주인공 다이아나의 일상이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담겨있다.

또 커다란 캐리어와 함께 길에 서서 누군가에게 전화하는 다이아나의 사진과 다이아나가 전남친 ‘벤’과 함께 걷고 있는 버전의 엽서에는 벤의 얼굴에 귀여운 낙서가 그려져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한다.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의 스타일리쉬한 한정판 굿즈 3종은 △28일 오후 8시 CGV압구정 △31일 오후 2시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등에서 단 2회 진행되는 CGV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 관람객들에게 증정된다.

영화 <하나 빼고 완벽한 뉴욕 아파트>는 오는 2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