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05:10 (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오리지널 짱구 굿즈 공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오리지널 짱구 굿즈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8.12.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짱구 피규어
오리지널 짱구 피규어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한정판 오리지널 짱구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스페셜 상영회 일정’을 21일 공개했다.

이 애니메이션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한정판 짱구 오리지널 굿즈는 오직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스페셜 상영회에서만 소장할 수 있다.

첫 번째 굿즈는 오리지널 짱구 피규어로 앙증맞은 사이즈에 마치 짱구의 볼을 실제로 만지는 것 같은 말랑말랑한 촉감을 자랑한다. 또 이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에서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의 천재로 주목받는 만큼 빨간 도복에 비범한 표정으로 쿵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정판 2019년 짱구 양면 달력도 스페셜 상영회 관람 특전으로 주어진다. 오직 국내 관객들만을 위해 제작된 달력에는 ‘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을 익히는 짱구를 포함한 떡잎마을 방범대와 흰둥이의 모습까지 담겨있다.

한정판 짱구 오리지널 굿즈 2종이 특전으로 주어지는 스페셜 상영회는 오는 27일 저녁 7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상암 등에서 개최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