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10:10 (수)
10만 돌파 '언힌지드' 리뷰포스터 대공개...“청불답게 거침없다!”
10만 돌파 '언힌지드' 리뷰포스터 대공개...“청불답게 거침없다!”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10.1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리픽쳐스 /㈜영화특별시SMC

관객들의 입소문이 심상치 않다. 개봉 2주차에 접어든 <언힌지드>를 향한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러한 평으로 가득 채운 ‘미친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역시 가장 먼저 시선을 끌어당기는 것은 극 중 광적인 연기를 제대로 선보이는 러셀 크로우의 비주얼이다. 메인 포스터에서도 그랬듯, 포스터 가득 채운 러셀 크로우의 살벌한 눈빛과 표정은 영화 속 그의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을 다시금 깨닫게 만든다. 여기에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리뷰도 빼놓을 수 없다. “미친 듯한 긴장감(네이버 xmfl****)”, “제가 본 스릴러 영화 중 최고(네이버 thql****)”, “참신한 소재로 보는 내내 오싹함(네이버 russ****)”, “보다가 지릴 뻔(네이버 choj****)” 등의 리뷰는 장르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작품임을 다시금 상기시킨다.

여기에 ‘보복운전’이라는 소재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영화를 본 뒤 더욱 큰 공포를 느끼게 되었다는 리얼한 소감도 주를 이루었는데, 바로 “공포영화보다도 무섭다(익스트림무비 A열중앙관객)”, “현실에서 일어날까 싶어 무서움(CGV 미니샤넬)”, “운전하는 게 두려울 줄이야(CGV ravim)” 등의 후기가 그것이다. 뿐만 아니라 “러셀크로우의 미친 연기력(CGV 김*은)”, “청불답게 거침없다(익스트림무비 이팔청춘)” 등 러셀 크로우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거침없는 보복운전 액션 등이 인상적이었다는 평도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올 가을, 현실공포 스릴러라는 장르적 재미를 제대로 느끼게 만들어줄 <언힌지드>는 관객들의 계속되는 호평에 힘입어 개봉 2주차도 힘차게 내달릴 것으로 보인다.

크게 울린 경적 때문에 분노가 폭발한 남자, 그에게 잘못 걸린 운전자가 최악의 보복운전을 당하는 도로 위 현실테러 스릴러 <언힌지드>는 절찬 상영중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