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0:00 (월)
바이스앤, '패밀리골프 아카데미' 울산점 오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골프"
바이스앤, '패밀리골프 아카데미' 울산점 오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골프"
  • 심현영 기자
  • 승인 2020.10.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인트 심현영 기자] 패밀리골프 콘텐츠 아카데미 ㈜바이스앤이 최근 ‘패밀리 골프의시작이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울산광역시 남구에 신규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는 지난 17일 사단법인 한국스내그골프협회 회장 및 울산시와 울산시 교육청을 비롯한 각계각층에 인사들을 초대한 가운데 오픈행사를 가졌다.

 

울산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 외부전경 & 오픈식 내부전경 (사진=바이스앤 제공)
울산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 외부전경 & 오픈식 내부전경 (사진=바이스앤 제공)

골프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이다. 실력을 떠나 누구 하나 소외당하지 않고 다 같이 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이기 때문에 ‘가족 스포츠’로도 불린다. 아마추어 골퍼 중에는 가족이 모두 함께 골프를 하는 걸 꿈으로 여기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에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는 주식회사 바이스앤이 울산에 첫 선보이는 ‘패밀리골프’ 컨셉의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로서 온 가족이 쉽고 재미있게 골프에 입문하고 즐길 수 있도록 주니어 골프 클래스와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골프 스포츠에 필요한 신체 및 운동 발달과 주니어 전문 골프클럽를 통해 실제 골프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다양한 분석장비를 이용한 스윙 분석과 KLPGA 투어프로의 프리미엄 맞춤형 레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울산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 Studio (사진=바이스앤 제공)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골프인 스내그골프를 이용해 48주(연간) 커리큘럼을 개발, 스내그골프는 물론 연령별 신체운동발달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의 기본기와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또한, 5D-System(Discussion, Demonstration, Do, Development & Delight) 수업모형과 골프놀이 시스템을 뿌리내림으로써 주입식 교육이 아닌 상호작용을 기반으로한 자기주도적 인지, 사고, 놀이, 게임, 자발적 훈련 등이 함축돼 있다.

 

울산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 필드 전경 (사진=바이스앤 제공)

주니어 골프 클래스는 소그룹 형식으로 수업 전, 후 철저한 방역 관리하에 진행한다. 영유아 및 주니어에 특화된 ‘KindeR5’ 프로그램은 축구, 농구, 야구, 태권도처럼 골프도 어린 시기부터 쉽고 안전하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기본적으로 아이들에게 재미를 잃지 않고 신체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골프를 익힐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개발돼 있어 참여하는 아이들과 부모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바이스앤 인승철 전무이사는 “골프는 누구나 좋은 스포츠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온 가족이 함께 골프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는 아직 한국 골프 환경에선 생소한 콘텐츠다.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국내 유일 온 가족이 함께 골프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 바이스앤 골프 아카데미와 같이 국민 모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골프 스포츠가 되도록 골프 대중화와 주니어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전국에 신규 아카데미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