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0 13:40 (토)
영화 ‘시인 할매’ 배우·아이돌 등 셀럽들의 릴레이 추천 이어져
영화 ‘시인 할매’ 배우·아이돌 등 셀럽들의 릴레이 추천 이어져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2.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수영 인스타그램

영화 <시인 할매>가 배우·아이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셀럽들의 릴레이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이 영화는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며 삶의 모진 풍파를 견뎌낸 시인 할매들이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운율을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시인 할매>는 배우 최수영·오지호·한채아·김민교·조동혁·공정환·조재윤·동현배·방은정·이종원, 가수 보이프렌드 영민, 모델 강희, 아나운서 최선규, 개그맨 최양락, 개그우먼 김미진, ‘혼잣말’ 작가 김수민,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작가 손힘찬 등 다양한 셀럽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우선 홍보대사를 맡은 최수영은 영화에 출연한 할머니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할머니들의 주름진 인생을 통해서 저도 느리게 사는 법을 배운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따스한 위로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종원은 “오랜만에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다들 한번씩 꼭 봤으면 좋겠어요. 시인 할매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또 작가 김수민은 “엄마랑 손 꼭 잡고 보고 싶은 영화.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웃음 짓게 되고 눈물짓게 되는 많은 생각이 들었던 영화였어요”라고 평했다.

작가 손힘찬은 “그녀들의 사연을 보면서 마음이 아팠다. 무엇보다 배움과 행함의 자유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었다. 내게는 익숙한 것들이 누군가에게는 당연한 것이 아니었다”라고 전했다.

보이프렌드 영민은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워낭 소리> 등을 잇는 가장 감동적인 힐링 무비. 가족들하고 볼 따뜻한 영화가 탄생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영화 <시인 할매>는 지금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오지호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