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2 17:41 (금)
[개봉예정] 영화 ‘아사코’
[개봉예정] 영화 ‘아사코’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2.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아사코’ 포스터

영화 <아사코>는 첫사랑과 같은 얼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아사코’(카라타 에리카) 앞에 강렬했던 첫사랑이 돌아오면서 모든 감정이 흔들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뤘다.

이 영화는 지난해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고,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3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다.

또 영화 <해피 아워>를 통해 다양한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이 모아졌다.

아울러 해외 언론이 “연애의 갈등을 독창적이고 신선하게 다룬 영화”(Indiewire), “섬세하고 정교한 연출이 돋보이는 낭만적인 작품”(Le Monde), “마치 수채화로 그린 듯한 감정의 화폭이 매력적인 영화”(L’Express) 등의 찬사를 보내 작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CF·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특유의 맑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모았던 카라타 에리카가 주연을 맡아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아사코>가 이날 공개한 첫 번째 포스터는 따뜻한 3월에 개봉하는 로맨스 영화답게 풋풋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사랑이 싹 트는 봄을 연상케 하는 연둣빛 배경 위로 수줍은 미소를 지은 아사코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틀린 사랑은 없다”, “서툰 사랑을 알려줄 이름”이라는 카피는 항상 정답이 정해져 있지 않은 사랑 때문에 고민하고 흔들린 적 있는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아사코>는 3월 1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