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2 17:41 (금)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캐릭터들 소개!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캐릭터들 소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2.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옷코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이 작품의 재미를 책임지는 캐릭터들을 소개했다.

이 영화는 ‘봄의 집’ 여관의 작은 사장님이 된 초등학생 ‘옷코’가 각자의 사연을 가진 유령 친구들과 손님들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옷코는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외할머니가 운영하는 봄의 집 여관에서 생활하게 된 열두살 초등학생 소녀로 얼떨결에 봄의 집의 작은 사장님이 되어 후계자 수업을 받게 된다.

이어 옷코는 유령 친구들 ‘우리보’, ‘미요’, ‘종돌이’와 다양한 사연을 지닌 손님들의 등장으로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게 된다.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유령 3인방

봄의 집에는 옷코의 등장을 반기는 유령 3인방이 있다. 바로 우리보, 미요, 종돌이다. 우리보는 옷코와 또래처럼 보이지만 추정나이 70대의 유령으로, 옷코와 특별한 인연으로 연결돼 있다.

금발의 미요는 실제 나이는 20대에 가깝지만 7세의 모습과 장난끼를 가진 유령으로, 어쩐 이유에서인지 ‘옷코’를 사사건건 괴롭히고, 종돌이는 여관의 음식들을 먹어치우는 먹깨비지만 옷코의 응원군이 된다.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마츠키

또 하나노유 온천마을에서 가장 거대한 규모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여관의 작은 사장님 ‘마츠키’가 옷코의 라이벌로서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마츠키는 일찍부터 후계자로 자라 어린 나이에도 여관일에 대한 애정과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모습을 보인다.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은 오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