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09:35 (화)
[김태규의 Pumping] 영화 '핫 썸머 나이츠'의 흥행조건은 무엇?
[김태규의 Pumping] 영화 '핫 썸머 나이츠'의 흥행조건은 무엇?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8.09.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모시 샬라메의 소심

[뉴스포인트 = 박건연 기자] 영화 <핫 썸머 나이츠>는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아웃사이더, 하지만 위험천만한 첫 비즈니스도, 아슬아슬한 첫 사랑도 완벽하게 성공해 내고 싶은 소심의 아이콘 ‘다니엘’(티모시 샬라메)의 강렬하고 짜릿한 여름을 그린 드라마다. 

영화 '핫 썸머 나이츠' 공식 이미지
영화 '핫 썸머 나이츠' 공식 이미지

영화 <인터스텔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린 티모시 샬라메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통해 계절과 함께 스며든 사랑 이야기를 아름답게 그려내며 연기를 인정받았다.

지금까지 티모시 샬라메가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다면, <핫 썸머 나이츠>에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누구와도 어울리지 못하는 아웃사이더 ‘다니엘’로 분한 티모시 샬라메는 허리케인급 매력을 지닌 모두의 첫 사랑 ‘맥케일라’(마이카 먼로)와 케이프 코드 지역의 핫 스타이자 1급 마약상 ‘헌터’(알렉스 로)와 만나게 되면서 점차 대담하고, 때론 무모한 소년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몰입도 있게 연기해내며 순식간에 빠져들게 만든다. 

24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베테랑 연기자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티모시 샬라메는 탁월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국내 영화팬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예정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라이징 스타 티모시 샬라메의 새로운 여름을 엿볼 수 있는 <핫 썸머 나이츠>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