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5 10:20 (월)
네비로플러스,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AS 서비스 진행 본격화
네비로플러스,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AS 서비스 진행 본격화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8.10.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point = 이호준 기자]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 ㈜아이머큐리(IMERCURY) 본사가 몇 달째 문을 닫은 상태라 내부 사정을 확인할 수 없어 아이머큐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제품 고장에 따른 사후 관리를 받기 힘들어 불편함이 늘어나고 있는 현 시점에서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서비스 선두 기업인 ㈜네비로플러스(대표 김광식)가 ㈜에이치코리아와 함께 ㈜아이머큐리와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AS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네비로플러스
네비로플러스

 

전국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네비로플러스는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 AS 및 기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써 해당 분야에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국내 여러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이에 대한 AS를 진행하면서 전국적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네비로플러스에서는 현재 아이머큐리 제품에 대해 AS 자격을 갖춘 서비스센터만을 선정하여 구축하고 있으며, 선정된 공식 서비스센터는 아이머큐리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가 확인 한 ㈜네비로플러스 회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그 동안 아이머큐리의 내부 사정으로 AS를 제대로 받지 못한 고객들의 상황을 생각하여 사후 관리에 더욱 충실할 예정이며, 아이머큐리 서비스센터를 전국 각 지역에 구축하여 고객 분들이 좀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머큐리 브랜드와 명칭을 불법으로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혼선과 불편을 주고 있는 사설 업체는 법적으로 강력히 제재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네비로플러스는 아이머큐리 제품 AS와 관련하여 전국 각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모집 중에 있으며, 함께할 관련 업체는 언제든 ㈜네비로플러스 본사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