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9 19:25 (월)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중국 시장 정식 진출 선포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중국 시장 정식 진출 선포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3.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공
사진 =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공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중국의 유명 유통 업체와 대형 계약을 체결했다. 이 업체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의 뷰티 카테고리 판매 1위 품목을 키워내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업체로 중국 유통 업계가 아이디병원 화장품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이에 화답이라도 하듯, 3월 6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중국 시장 정식 진출 선포식을 진행했다. 2박 3일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중국 엘르 등 유명 언론매체, 왕홍, 웨이상그룹 등 100여 명의 중국 현지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이는 매우 보기 드문 일로 중국 유명 언론매체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아이디에이지(ID.AZ) 브랜드는 그 동안 꾸준한 마케팅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이에 현장 참석자들은 "성형 화장품의 메카를 직접 방문하고 체험한 결과, 준비된 메디컬 브랜드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입을 모았다.

아이디그룹의 박상훈 병원장과 중국 유통사 대표는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는 신뢰감이 생겼다"며, “세계 최초, 최대의 성형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중국 현지에서 유명 브랜드의 반열에 올려놓겠다”라는 야심찬 계획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