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20 16:09 (토)
여성성형으로 일상 속 불편함 개선 가능해
여성성형으로 일상 속 불편함 개선 가능해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8.10.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Point = 이호준 기자] 선선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하지만 소음순이 늘어나거나 비대칭인 여성들은 움직일 때의 쓸림으로 인해 생기는 통증 때문에 불편함을 호소하곤 한다. 이에 여성들은 변형된 소음순을 교정하기 위해 여성성형 등 의학적 대안을 고려하기도 한다.

여성의 소음순은 선천적으로 크거나 비대칭일 수 있고 임신 및 출산,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변형될 수 있다. 변형된 소음순은 분비물이 끼어 질염과 같은 여성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며 생리 기간에는 원활하지 못한 생리혈 배출로 불쾌감을 증가시킨다. 또한, 타이트한 하의를 입을 경우 통증과 질염이 더 심해지기 때문에 편히 입지 못한다.

여성성형은 변형된 소음순을 미세 레이저를 이용하여 이상적인 모양으로 교정하는 수술이다. 출혈과 통증에 따른 신체적 부담이 적으며 수술 시간 역시 비교적 짧다. 일상생활 복귀가 바로 가능하며 흉터 걱정도 덜 수 있다. 수술 부위에 출혈이나 통증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회복된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할 경우 의료진의 정확한 진료를 받아야 한다.

로앤산부인과 종로점 김종호 원장
로앤산부인과 종로점 김종호 원장

로앤산부인과 종로점 김종호 원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민감한 신체 부위에 진행되는 수술인 만큼 소음순수술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최대한 안전하게 받아야 한다”며 “의료기관을 선택할 때 소음순수술후기를 통해 만족도와 안전성을 확인하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