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5 06:25 (화)
[개봉확정] 영화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
[개봉확정] 영화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
  • 곽도원 기자
  • 승인 2019.04.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 티저 포스터

영화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는 건담 시리즈 40주년 기념 대작 리얼 SF 애니메이션이다.

이 영화는 콜로니 낙하를 미리 예지한 리타 덕분에 ‘기적의 아이들’로 불리던 세 아이가 2년 전 폭주 후 자취를 감춘 리타의 유니콘 건담 3호기 페넥스를 찾는 작전 ‘불사조 사냥’에서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는 지난해 일본 기준 소설 누적 판매량 300만 부를 돌파하고 DVD&블루레이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달성한 건담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UC>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원작 ‘건담’시리즈는 1970년대 일본 나고야 TV에서 TV 시리즈로 첫 방영돼 열광적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유명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제작사 선라이즈는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를 터닝포인트로 해 우주세기 ‘이후의 100년’을 그려내고자 ‘UC NexT 0100’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기동전사 건담 F91>‧<기동전사 V 건담> 외의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지지 않았던 우주세기의 역사를 만화‧소설‧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새롭게 개척하는 첫 프로젝트다.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는 개봉을 맞아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에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손을 잡은 소꿉친구 리타, 미셸, 요나의 뒷모습과 어른이 돼 어린 자신을 바라보는 미셸과 요나가 담겼다.

또 ‘<기동전사 건담 UC> 이후를 그린 우주세기 시리즈 최신작’이라는 카피는 마니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리얼 SF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는 5월 말 극장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