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5 10:00 (토)
‘층간소음’이 소자본·무점포 생계형 창업아이템으로…‘허그매트’ 대리점 지사 모집
‘층간소음’이 소자본·무점포 생계형 창업아이템으로…‘허그매트’ 대리점 지사 모집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8.10.11 13: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Point = 이호준 기자]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소자본, 무점포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적은 투자금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 크게 사업을 벌이는 것보다는 상대적으로 위험부담이 적기 때문이다.

적은 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은 많지만 옥석을 가리기 위해서는 앞으로의 전망이 중요하다. 층간소음 방지매트인 '허그매트' 판매사업이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층간소음 방지 매트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층간소음에 따른 갈등이 사회적인 이슈로 불거지면서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아파트는 상하 가구 간 충격음 및 소음을 완화해주는 기둥식 구조가 아닌 내력벽이 기둥 역할을 하는데 이 벽식 구조가 상하 가구간 충격음 및 소음을 일으키기 때문에 개인 차원의 노력으로는 해결이 힘들 수도 있다.

허그매트
허그컴퍼니

층간소음을 약 60% 감소시켜주는 ‘허그매트’의 인기가 높은 것도 이 때문이다. ‘허그매트’는 단독주택이 아니더라도 아이들이 집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층간소음을 방지해준다. 판매량의 90%이상이 아파트, 빌라, 주택 등 층간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기 쉬운 곳에 집중되어 있다. 주택 이외에도 유치원, 어린이집, 키즈카페, 병원, 교회, 성당, 사찰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허그매트’를 판매하는 '허그컴퍼니'는 현재 ‘허그매트’를 판매할 지역구 대리점 및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지사 및 대리점 창업의 계약을 위한 계약금은 지역 독점판권비와 초도 물량, 홍보전단 및 카탈로그, 시공교육, 운영교육 등의 직접운영 할 수 있는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대리점과 지사 모집은 현재 계획된 지역이 다 채워질 시 즉시 마감되며 경기도 수원시, 충남 천안시, 아산시는 이미 계약이 완료된 상황이다.

허그컴퍼니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계약자의 안정된 대리점 및 지사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본사와의 끈끈한 파트너쉽 아래 열정적으로 대리점과 지사를 운영해나갈 이들과 계약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리점 및 지사 모집에 대한 문의는 ‘허그매트’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서울 본사에 방문미팅을 예약하면 창업 관련 사업자료와 매트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2018-10-14 13:20:55
가맹비 2000만원이 싼건가요?? 혹시 장사안되면 가맹비 다시 돌려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