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7:45 (금)
영화 ‘하트스톤’, 정성일 평론가 라이브러리톡 등 다양한 릴레이 GV 개최!
영화 ‘하트스톤’, 정성일 평론가 라이브러리톡 등 다양한 릴레이 GV 개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4.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하트스톤>이 정성일 평론가 라이브러리톡 등 다양한 릴레이 GV를 개최한다.

이 영화는 아이슬란드 바닷가 마을, 처음 사랑을 느낀 두 소년 ‘토르’와 ‘크리스티안’의 시린 여름을 담았다.

<하트스톤>은 오는 25일 저녁 7시 정성일 평론가와의 라이브러리톡이 예정돼 있다. 개봉과 동시에 개봉일을 기념하는 스페셜톡이며, 평론 마스터 정성일과 성장영화 마스터피스의 만남으로 영화 팬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 26일 저녁 7시 30분 아트하우스 모모에서는 영화 저널리스트 이은선의 진행으로 차세대 라이징스타 남윤수가 참석해 “소년, 소년을 만나다”는 주제로 사춘기의 열병과 감정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5월 2일 저녁 7시 30분 아트나인에서는 영화 저널리스트 장성란의 진행과 박상영 작가의 참석으로 스페셜 GV 2탄이 예정돼, 박상영 작가만의 독특한 생각으로 영화를 해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하트스톤>은 패키지 상영회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굿즈는 “손으로 넘기고 눈으로 읽는 영화를 만듭니다”라는 가치로 탄생한 픽쳐리스 프로덕션에서 제작을 맡았다.

픽쳐리스 프로덕션에 따르면 아이슬란드어로 하늘이라는 뜻의 ‘크리스티안’, 땅이라는 뜻의 ‘토르’에서 모티브를 따와 배지를 제작했다.

배지는 부유하듯 누워있는 크리스티안과 느긋하게 앉아있는 토르 모습 뒤로 하늘과 땅이 비치는 반투명 배경지 2장이 상반돼 겹쳐 있다. 이는 ‘크리스티안’과 ‘토르’의 두 세계가 만나는 걸 의미한다고 밝혔다.

영화 <하트스톤>은 오는 2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