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14:30 (목)
배우 이도엽,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출연…신하균X이광수와 찰떡 호흡 눈길
배우 이도엽,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출연…신하균X이광수와 찰떡 호흡 눈길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04.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도엽, SBS 드라마 ‘해치’,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 이어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까지! 종횡무진 맹활약!
배우 이도엽 프로필 / 사진 = 더씨엔티
배우 이도엽 프로필 / 사진 = 더씨엔티

배우 이도엽이 오는 5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에 출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배우 이도엽은 오 변호사 역을 맡아 극 중 신하균, 이광수, 이솜 등과 함께 찰떡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이도엽이 맡은 캐릭터 오 변호사는 치밀하고 재판에 있어서는 한 치의 물러섬이 없는 베테랑 변호사로 스마트하고 젠틀한 매력을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이도엽은 영화와 드라마 장르를 불문하고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고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SBS 드라마 ‘해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가 하면, 얼마 전에는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도엽은 이번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를 고조시킨다.

그 동안 이도엽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명불허전’, ‘수상한 파트너’, ‘육룡이 나르샤’를 비롯해 영화 ‘하루’, ‘관상’, 그리고 연극 ‘진실X거짓’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 그리고 무대까지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매 작품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던 이도엽이기에 이번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 선보일 새로운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도엽이 출연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 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