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5 21:00 (토)
메가박스, 특별관 MX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N차 관람 이어져!
메가박스, 특별관 MX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N차 관람 이어져!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05.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가 어벤져스 시리즈 마지막화의 감동을 오랫동안 되새기고 싶은 관객들이 사운드 특별관 MX를 중심으로 N차 관람이 이어지고 있다.

3일 메가박스에 따르면 MX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이들의 추천과 입소문이 계속되면서 최근 MX 예매 대란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

MX는 카네기홀과 오페라하우스에서 사용되는 마이어 스피커를 60개 이상 설치했고, 돌비의 혁신적인 영화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기존 채널 기반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전방위로 흐르는 소리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마블표 액션의 향연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특히, 특별 편성한 MX 3D 버전은 시야각의 변화에도 화면의 왜곡을 최소화해 어벤져스의 강렬한 액션을 생생하고 정교하게 전달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다양한 시공간을 넘나드는 영화로 서양에서 동양, 지구에서 은하계 전반, 양자역학이라는 최소 단위 영역까지, 각 시공간에 적합한 사운드를 입혔다. 그 사운드를 MX는 360도 입체 음향을 통해 시공간별 사운드 차이를 극명하게 전달한다.

또 MX의 사운드 기술은 영화 속 원음을 그대로 살려 히어로들이 느끼는 감정에 이입하도록 돕는다.

한편, 메가박스는 전국 8개 MX 지점(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송도, 영통, 대구신세계)에서 N차 관람을 즐기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MX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