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5 19:55 (토)
혼밥하기 좋은 일본식 카레 ‘아비꼬’, 5월 인스타그램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
혼밥하기 좋은 일본식 카레 ‘아비꼬’, 5월 인스타그램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5.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가 급증하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이 변모하는 양상이 뚜렷하다. 통계청에 따르면 작년 국내 1인가구는 562만 가구로 전체(1967만)의 28.6%에 달했다. 1인가구가 지난 17년 사이 2.5배를 웃도는 증가세를 보인 것이다.

이로 인해 '1코노미(1인+Economy)', '포미족(ForMe族)'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하는 가운데 혼밥, 혼술 등이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 잡는 등 많은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실제 10명 중 7명은 혼밥에 대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편한 식사와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자하는 휴식의 개념으로 인식되고 있는 혼밥족이 늘면서 외식업계도 혼밥족을 위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본식 매운카레 맛집형 프랜차이즈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비꼬가 ‘5월 혼밥 인증샷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혼밥족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비꼬 매장 내에서 식사 후 공식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필수 해시태그(#혼밥하기좋은곳 #아비꼬 #혼밥)를 남기면 참여 가능한 아비꼬 혼밥인증샷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되며 5월 28일 인스타그램 공지 및 DM을 통해 당첨자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 = 아비꼬 제공
사진 = 아비꼬 제공

아비꼬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는 5월은 혼밥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아비꼬가 혼밥하기 좋은 곳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어 앞으로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혼밥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일본식 매운카레를 100시간의 정성으로 제공하고 있는 아비꼬는 입맛에 맛는 1인 맞춤형 식단을 구성할 수 있어 혼밥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혼밥족들의 선호도도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비자만족대상에 빛나는 브랜드 아비꼬는 각종 먹방 및 sns를 통해 꾸준히 고객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5월 혼밥 인증샷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비롯한 아비꼬 관련 문의 및 정보 확인은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