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3:35 (토)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 ‘제12회 한부모 가정의 날’ 아름다운 병원상 수상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 ‘제12회 한부모 가정의 날’ 아름다운 병원상 수상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5.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이 최근 여의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제12회 한부모 가정의 날 기념행사에서 아름다운 병원상을 받았다.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주관으로 한부모 가정의 날인 매년 5월10일에 시상식이 열리고 있는 아름다운 병원상은 한부모 가정을 위해 헌신한 병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측은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은 부천 지역에서 한부모 가족 여성과 자녀의 몸과 마음까지 치유하는 병원으로 앞장서왔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는 2002년 한국한부모가정연구소로 출범해 그동안 어려움에 처한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한부모가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해 한부모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원장은 시상식에서 “앞으로도 한부모 가족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특히 한부모 취약계층에게 의료적 부담이 높은 부인과 여성질환, 자궁근종, 갑상선 질환 등 치료를 후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