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8:15 (금)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5.1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총 5인의 MIB 에이전트들로 구성됐다. 우선 “우리는 맨 인 블랙이다”라는 대사와 함께 선글라스 뒤 표정을 살짝 드러내는 모습의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는 능청스러우면서도 매력 넘치는 면모를 드러낸다.

또 에이전트 H와 함께 콤비로 활동할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 정도면 자격은 충분하죠?”라는 대사가 스스로 MIB 본부에 찾아온 당찬 신입 요원의 열정을 잘 드러낸다.

국장 에이전트 O(엠마 톰슨)의 캐릭터 포스터는 “우리는 소문으로만 존재한다”라는 대사가 베테랑 요원만의 여유로운 표정과 어우러졌다.

새롭게 합류한 하이 T(리암 니슨)의 캐릭터 포스터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 하이 T는 뉴럴라이저를 든 모습과 “내부에 스파이가 있다”라는 대사로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울러 에이전트 F의 캐릭터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앙증맞은 몸집에 꼭 맞는 수트핏을 자랑하는 에이전트 F의 모습은 정체가 궁금하다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내달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