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19:05 (일)
영화 ‘글로리아 벨’, 줄리안 무어 등 할리우드 실력파 배우들 총출동!
영화 ‘글로리아 벨’, 줄리안 무어 등 할리우드 실력파 배우들 총출동!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5.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글로리아 벨’ 스틸 이미지

영화 <글로리아 벨>이 주연 줄리안 무어 등 할리우드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다.

이 영화는 제2의 로맨스를 시작했지만 오직 사랑만 할 수 없는 현실을 통해 잊혀졌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여자 ‘글로리아’의 드라마다.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글로리아 벨>에서 존 터투로가 ‘글로리아’의 새로운 사랑으로 등장한다. 존 터투로는 <바톤핑크>로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받고, 1992년 영화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댄스 영화제 Piper Heidseick 상을 받는 등 자타 공인 명품 배우다.

그는 극 중 이혼한 전 가정과 ‘글로리아’ 사이에서 우유부단한 행동을 보이는 ‘아놀드’의 이중적인 심리를 현실감 넘치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어 ‘글로리아’의 전 남편 ‘더스틴’역은 브래드 거렛이 맡았다. 브래드 거렛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라푼젤>‧<빨간 모자의 진실 2>‧<비행기>‧<도리를 찾아서> 등 무수한 애니메이션에도 캐스팅 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는 극 중 이미 헤어졌지만 진심으로 ‘글로리아’를 아끼고 그녀의 삶을 응원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추억하는 모습을 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음으로 <슬로우 웨스트>‧<파도가 지나간 자리>‧<나는 부정한다>‧<모털 엔진> 등을 통해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카렌 피스토리우스가 ‘글로리아’의 딸 ‘앤’으로, <주노>로 얼굴을 알린 마이클 세라가 아들 ‘피터’로 등장한다.

영화 <글로리아 벨>은 내달 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