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11:15 (월)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6일 프리미엄 VOD 서비스!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6일 프리미엄 VOD 서비스!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6.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메인 포스터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가 6일 프리미엄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영화는 인기 절정의 꽃미남이지만 사실은 모태솔로인 ‘후루야 토와’가 강철 철벽 시크녀 ‘미와 미소노’의 애정을 얻기 위해 무한 고백을 하며 다가가는 하이틴 로맨스다.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더 블루 하츠>‧<고스트 스쿼드>의 이구치 노보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TV시리즈와 원작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오늘의 키라군>‧<리라이프>‧<언덕길의 아폴론>‧<무지개빛 데이즈> 등으로 얼굴을 알리며 청춘 로맨스의 대표 배우로 불리는 나카가와 타이시가 어릴 때부터 여자에게 둘러싸여 초절정 인기남의 삶을 살았지만 사실은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 ‘후루야 토와’ 역을 맡았다.

‘후루야 토와’ 역에게 진정한 사랑을 알려주는 강철 철벽의 카리스마 미소녀 ‘미와 미소노’ 역에는 최근 개봉한 <아사코>로 ‘제71회 칸 영화제’ 경쟁 부분 초청, ‘제13회 아시안 필름 어워드’ 신인상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며 연기력을 인증받은 카라타 에리카가 맡았다.

또 <커피가 식기 전에>로 일본 아카데미 신인배우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이토 켄타로’가 출연했다.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오늘부터 IPTV‧케이블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