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20:35 (토)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모구지에(蘑菇街)’ 와 업무 협약 체결로 왕홍 마케팅 본격화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모구지에(蘑菇街)’ 와 업무 협약 체결로 왕홍 마케팅 본격화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6.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
사진 =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2억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 최대 패션, 뷰티 전자상거래 1위 기업인 메이리(MEILI) 연합그룹의 커머스 플랫폼 ‘모구지에(mogujie)’와 지난 6월 3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알리바바 출신의 창업가가 설립한 모구지에는 2억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 내 여성 패션&뷰티 카테고리 커머스의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지난 5월 모구지에가 소속 왕홍들을 한 자리에 모아 주최한 전시회에서 라이브 부문 총경리가 직접 아이디에이지(ID.AZ) 브랜드 소개를 진행하며 유명 왕홍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 결과 전시회 현장에서만 50여명 이상의 왕홍들이 ID.AZ 브랜드 라이브 방송 진행을 희망하였으며 한국 기업 최초로 모구지에 임원진이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쾌거를 이루어 그 의미를 더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모구지에와의 우호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중국의 소비자들과 한 층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현재 한국 아이디병원 內 모구지에 왕홍 라이브방송 전용 스튜디오를 새로 오픈하며 이번 주부터 진행될 왕홍 마케팅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