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라운지 이용, 웰컴굿즈 등 다양한 혜택 가득한 DDP프렌즈 멤버십

URL복사

DDP프렌즈 론칭. 회원이면 DDP멤버십 라운지 이용, 웰컴굿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디자인, 문화, 예술과의 연결로 당신의 일상을 바꾸는 DDP프렌즈 멤버십,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서울디자인재단은 디자인,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DDP를 중심으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누릴 수 있는 DDP프렌즈 서비스를 추진한다.


DDP프렌즈는 DDP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시민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DDP프렌즈는 유료, 무료, 일일 회원권으로 운영된다. 먼저 유료 회원(연중 가입비 3만 5천원)이 되면 멤버십 라운지 이용, 전시, 디자인장터, 스토어 할인 및 DDP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행사 소식 등이 제공된다.


유료회원은 DDP 살림터 2층, 멤버십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곳에서 무료 셀프바와 O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웰컴 굿즈, 멤버패스, 전시, 교육, 행사 일정 소식 제공이 되며 디자인 장터 10%, 디디피 디자인스토어 10%, 디디피 숍 5~10%, 전시, 행사 티켓, 디키디키 입장료 10% 할인의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디자인창업센터 멤버십과의 제휴을 통해 서울디자인창업센터의 멤버십서비스와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일 회원은 1만원으로 주어진 시간동안 유료 회원의 혜택을 누린다.


DDP프렌즈는 또한 유료 회원 뿐 아니라, 청년들에게 디자인을 통한 자기계발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무료 회원을 모집한다. 무료 회원은 DDP와 디자인, 문화, 예술에 관심 있는 만18세이상~만25세 미만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무료 회원은 DDP의 다양한 전시, 교육, 행사 소식과 유료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라운지 공간 이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받는다.


한편 DDP프렌즈 론칭 기념으로 DDP인스타그램을 연계한 시민 참여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료 회원 가입자이면서 DDP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ddp, #ddpfriends를 DDP프렌즈 멤버패스 사진과 함께 게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재단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주용태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DDP프렌즈 멤버십을 통해 시민들이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경험과 일상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다”며 “DDP 멤버십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시켜 지속적인 디자인트렌드와 정책 그리고 공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DDP 프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회원가입은 DDP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