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oint = 이호준 기자] 청평호를 품은 경기도 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뜨거운 관심 속에 분양을 진행 중이다. 주변 환경이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 되어 있어 완벽한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경기도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인기비결은 서울과 가까운 청평호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단 30분 거리로,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나 서울 강남권에서 이곳까지 약 35분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가평 단독주택은 실생활과 관련된 인프라도 풍부하다. 설악고등학교, 미원초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과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 면사무소, 우체국, 파출소, 각종 대형마트까지 갖추어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상레저와 요트라이프도 가능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국내 최초로 실내 요트/보트 정박장을 보유 하고 있다.
7M높이의 실내 정박장에는 25대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다. 1년에 한번씩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 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단지 앞에 있는 클럽 티파니를 포함한 각종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어서 풍부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마이더스와 같은 대형 골프장도 4곳이나 위치하고 있어서 골프레저까지 즐길 수 있다.

내년인 2019년 4월에 완공 예정인 가평 전원주택은 (주)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다.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6가구로 나누어 분양을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경기도 단독주택의 또다른 주목 할 점은 주변 인프라만큼 만족스러운 내부 구성이다.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고, 단독정원과 개별 수영장을 보유 하고 있다. 개인만의 프라이빗한 환경 속에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사생활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실내에는 IoT 시스템을 도입하여 스마트 원격제어를 할 수 있으며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의 등장으로, 인근 앙평∙설악∙청평 주택과 별장들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경기도 단독주택 매입뿐 아니라, 급매가 필요한 분들도 많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