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미스트롯2’ 황우림! 커버부터 패션∙메이크업까지 ‘무한 매력’ 영상 화제!

URL복사

비주얼∙보컬∙끼 다 갖춘 아티스트 증명!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미스트롯2’ 황우림이 다채로운 유튜브 컨텐츠를 통해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황우림은 최근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명곡 커버를 비롯해 댄스, 패션 등 다양한콘셉트의 영상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황우림은 지난 7월 ‘똥 밟았네’ 커버 영상을 공개한 후 단숨에 36만뷰 이상의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받았으며 최근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의 ‘Hey Mama’ 댄스 커버 쇼츠 영상을 공개하며 감탄을 자아내는 실력과 아우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황우림은 방탄소년단(BTS)의 ‘버터’를 비롯해 ‘신사랑고개’, ‘여정’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커버하며 완벽한 가창력과 감성적 음색 등으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ITZY, 에스파 등 아이돌 커버 댄스까지 공개해 ‘모태 아이돌’다운 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황우림은 이 뿐만 아니라 패션, 메이크업 노하우, 운동 등 여러가지 주제의 컨텐츠를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임을 입증했으며, 자연스러운 민낯과 수수한 스타일링 등 친근한 매력까지 리얼하게 보여주며 네티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 9월 공개한 ‘1초만에 옷 갈아입기’ 쇼츠 영상의 경우 73만뷰를 기록하며 국내외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단 16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황우림의 이국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아이디어가 조화를 이룬 영상으로 화려하게 완성돼 ‘글로벌 유튜브 스타’로 거듭날 황우림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를 통해 라이징 트롯 스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황우림은 지난 8월 디바의 ‘왜 불러’를 발매하며 ‘여름 여신’으로 거듭났으며 앞으로 TV조선 ‘금요일은 밤이 좋아’ 등의 방송 활동을 통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