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제주면장&북촌손만두 콜라보 매장, 롯데백화점 미아점서 즐길 수 있어

URL복사

 

제주 음식 전문 브랜드 ‘제주면장’과 수제 손만두 브랜드 ‘북촌손만두’를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면장은 도심에서도 제주도의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신선한 식재료가 풍부하다. 제주면장은 이를 바탕으로 육지에서 맛보기 힘든 제주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낸다. 

제주 대표음식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제주고기국수와 몸국, 고사리국밥부터 산방냉밀면, 비빔고기국수, 돌문어 계란국수, 매생이 전복국수, 제주 사골육수 수육국밥 등의 식사류와 올래술국, 꺼멍떡갈비, 성산포 만두전골, 딱새우 어묵탕, 수육한상, 제주어만두, 돔베고기, 탐라찹쌀순대, 제주삼합, 돌문어숙회, 홍어무침 등 제주 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일품 요리들까지 제주면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미아점에 오픈한 제주면장&북촌손만두 매장은 제주면장의 제주 전통음식부터 북촌손만두의 여러 만두 종류 및 식사류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내부인테리어는 제주면장과 북촌손만두의 컬래버레이션 매장답게 두 가지 매장의 특성을 한 곳에 담았다. 

해당 매장에서는 남녀노소에게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면서도 맛은 뛰어난 메뉴들이 가득해 도심 속에서 제주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기본적인 메뉴구성과 더불어 세트 메뉴 등 알찬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두 브랜드의 음식을 모두 맛볼 수 있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미처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이라면 서울에서도 충분히 제주 전통음식을 즐기며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제주면장, 북촌손만두 브랜드를 담당하는 북촌사람들 관계자는 “가깝고도 먼 제주도를 시간 내어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 제주가 고향이지만 육지에 와서 생활하시는 분들, 제주 여행을 다녀온 이후 제주 전통음식에 푹 빠지신 분들이라면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제주의 전통 음식과 북촌손만두의 다양한 만두도 맛보시면서 힘찬 여름을 보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