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양우석 감독 X 인기 영화 유튜버 ‘거의없다’ 스페셜 GV 전격 개최

URL복사

 

배우들의 열연, 흡입력 있는 스토리, 실감 나는 잠수함 액션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강철비2: 정상회담>의 양우석 감독과 인기 영화 유튜버 ‘거의없다’가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이번 스페셜 GV는 <강철비2: 정상회담>에 대한 이야기부터, 양우석 감독의 연출 포인트까지 어디서도 만나본 적 없던 다채로운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특히, 영화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흥미로운 해석으로 2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 영화 유튜버인 ‘거의없다’가 어떤 새로운 시선으로 양우석 감독과 심도 있는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강철비2: 정상회담> 스페셜 GV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튜버 ‘거의없다’와 양우석 감독이 함께하는 <강철비2: 정상회담> 스페셜 GV는 롯데시네마 웹 및 모바일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시원한 잠수함 액션과 함께,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호연으로 실감 나게 그려낸 <강철비2: 정상회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