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메디프코리아, 뉴질랜드 마누카꿀 오마누카 ‘자사몰 오픈 이벤트' 진행

 

뉴질랜드에서 양봉부터 제품 포장까지 전 과정을 식약처 기준에 맞춰 엄격히 운용 및 생산되는 ‘오마누카(O MANUKA)’의 한국 지사인 메디프코리아(메디프)가 프리미엄 뉴질랜드 마누카꿀 ‘오마누카’의 공식 자사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 확산되면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언택트 (Untact, 비대면)가 대중화되면서 온라인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대다수 업계가 온라인몰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메디프코리아는 오픈마켓 성공을 기반으로 자사몰에 집중,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오마누카’는 자사몰 오픈 기념으로 창사이래 처음으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마누카의 전 제품을 9월 30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추가로 발급한다고 전했다. 또한 회원가입시에도 추가 적립금 혜택이 지급 될 예정이다.

‘오마누카’는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프리미엄 마누카꿀로 직접 양봉부터 엄격한 검증과 포장을 거쳐 고객들에게 판매가 되고 있다. 현재 뉴질랜드를 포함한 미국, 유럽, 타 아시아 국가에도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및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속적인 품질 유지와 관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향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으로 자사몰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오마누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마누카 자사몰의 해당 이벤트는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