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연 1억 통큰 장학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를 공개했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김해장유점을 이용하는 강장훈 고객으로 결정됐다.
르하임을 이용하며 경찰공무원이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강 고객은 이벤트 시험 3일전 당첨 소식을 전달받고 설레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시험을 3일 앞두고 있었는데, 이벤트 1등 당첨 소식을 들었다. 당시에 이벤트에 응모했다는 사실도 잊어버릴 만큼 열심히 공부중이어서 크게 실감이 안났었는데, 점주님께서 직접 연락을 주셔서 불현 듯 응모했던 기억이 떠올랐다. 시험 준비 막바지에 행운이 다가온 것 같아 기분이 좋기도 했지만, 당첨금으로 뭘 할까라는 고민에 설레기도 해서 빨리 잊어버리고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했다”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며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처음 이용하게 됐다고 전한 강 고객은 본인의 기준에 따라 5가지의 장점을 설명하며 높은 만족도속에 매장을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실, 공부를 위해 찾은 공간이지만 생각지 못했던 여러 가지 부분에서 큰 만족을 느꼈다. 우선적으로 매일 제공되는 간식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시설이 좋았고 냉장고나 전자레인지 등 식사에 도움이 되는 기기들로 인해 힘을 내서 공부할 수 있었다. 또한, 이를 청결하게 관리해주시는 점주님의 관리 능력 역시, 마음에 들었다”
“오랜 시간 동안 공부를 하게 되면 이것저것 필요한 것이 많고 그 만큼 환경이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르하임은 각종 학습에 필요한 도구가 비치되어 있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이 오랫동안 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과 공시생들에게 노력만큼 다가올 결과를 위해 열심히 정진하기를 응원한다고 전한 강 고객은 내년, 본인의 목표인 경찰 합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공부는 항상 지치고 힘들지만 노력한 만큼 그 결과로 보상해준다고 생각한다. 많은 수험생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포기하지 말고 노력한다면 그에 걸맞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실 것이라 생각한다. 나 역시, 올해 경찰 시험이 모두 종료된 탓에 내년 시험을 위해 다시 정진하는 것이 필요하다. 내년에는 꼭 시험에 합격해서 멋진 경찰의 모습으로 가정도 꾸리고 내 차 내 집도 갖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국 지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필두로 점주들의 고객 유치까지 더할 수 있는 본사 전액지원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부평구청점 등 전국의 많은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오는 11월 역시 김포사우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충청·호남권 창업설명회를 오는 10월9일과 17일 대전에서, 24일과 31일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 또는 르하임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