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아나덴, 가맹점 스폐셜 트레이닝 진행 “다각화된 전문성 교육으로 지점 별 매출 상승 목표”

URL복사
사진제공=아나덴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지난 달 가맹점 별 매출 상승과 고객 응대 능력 증진을 위한 스페셜 트레이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국내 뷰티 산업 내 왁싱 시장의 확장이 점차 증대되면서 단순한 제모에 그치지 않는 다각화 된 아이템이 필요해진 시점,  ‘페이스 왁싱’에 관한 트레이닝을 통해 고객 유치에 이은 장기 고객화를 이루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해당 관계자 측은 고객 관리를 위한 마인드 및 마케팅 교육을 기반으로 한 스킬업 교육이 함께 진행될 스페셜 트레이닝은 페이스 왁싱 디자인 스킬업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상호시술과 제품 판매를 위한 다양한 팁 전수, 리뉴얼 슈가 매뉴얼 교육과 실전마케팅 트레이닝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에  관계자는 “고객을 분석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올바른 왁싱을 하는 것이 진정한 전문가라고 본다. 전문 왁싱 브랜드를 표방하는 기업인만큼 브라질리언 외에 브로우, 헤어라인 페이스 왁싱 등 확장되는 카테고리에 있어서도 전문성을 갖춘 자세가 필요하다고 판단, 해당 트레이닝을 진행했다”고 전하며 “이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여러 요구에 합당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이는 선순환으로 발전하고 재방문 고객과 자연스러운 고객 소개가 증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집단 모임 행사의 자제 권고 등으로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을 통해참가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 속 브랜드와 가맹점이 깊은 신뢰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전하며 점주들이 다시 한번 기술과 고객 대응 능력을 점검하고 다양한 팁을 통해 재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에서 왁싱에 대한 인식은 잘못된 정보와 비위생적인 시술 전문성 없는 교육으로 인해 많은 오해를 받기도 했고 소비자들의 부담을 가중시키기도 했다. 이 같은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정교하고 과학적 시술이 필요한 뷰티 분야라는 개념을 토대로 시술 전후 케어의 안전성과 전문성을 가진 브랜드로 출발했다. 이는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술 방법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키는 현 모습과 이어지고 있다. ‘왁싱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이번 트레이닝과 같은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이 같은 고객 요구의 다양화에 맞춘 교육과 지속적인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대표 왁싱 브랜드로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는 아나덴은 10월 안산중앙점 오픈을 통해 더욱 많은 국내 왁싱 고객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