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내년 1월 애슬레저룩 글로벌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 오픈

URL복사

최근 대한민국은 젝시믹스, 안다르 등 요가, 애슬레저룩 브랜드가 투자붐을 일으키는 가운데 새로운 애슬레저룩 브랜드가 내년 1월 런칭된다. 

브랜드 이름은 엠패션코리아 주식회사의 믹스투믹스(MIX2MIX)다. 본 브랜드는 1020세대를 타겟으로한 어반 액티브 (Urban Activewear)로서 기존 요가웨어와는 달리 새로운 포지셔닝으로 색다른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참여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엠패션코리아 주식회사는 해외 투자로 만들어진 글로벌 회사로서 최대주주는 홍콩의 메인보드 상장 회사 스타프로퍼티즈(Star Properties)이다. 엠패션은 전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가 참여한 브랜드이며, 전 세계 1위 브랜드를 목표로 아시아 시장을 가정 먼저 개척할 예정이다. 그리고, 믹스투믹스는 최근 한류열풍으로 대한민국을 가장 먼저 공략한다. 

엠패션코리아

 

믹스투믹스는 온라인을 통해서 화제를 만들고 오프라인에 진출하는 오투오(O2O) 전략을 기본으로 온라인 빠른 성장과 매출 극대화 전략으로 대한민국에서 젝시믹스, 쓰리케어 등 온라인 브랜드 성공 노하우가 높은 국내 유명 온라인 그룹사인 ㈜브랜드엑스그룹을 선택하였고, 지분쉐어 또한 진행하였다. 

따라서, ㈜브랜드엑스그룹은 홍콩의 여유로운 투자 자금을 통하여 국내와 아시아권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것으로 화제를 모우고 있다. 내년 믹스투믹스(MIX2MIX) 브랜드의 성공이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