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다양한 형태 좌석으로 면학분위기 조성

URL복사

 

하우스터디가 수험생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한 맞춤형 인테리어식 스터디카페를 선보였다.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공부하는 장소의 분위기는 본인의 적극성과 자발성 만큼이나 중요하다. 주변에 경쟁자들과 함께 공부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수험생들도 있는가 하면, 자신만의 공간내에서 학습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수험생도 있다.

이에 프리미엄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기업인 ㈜하우스터디가 대구 수성4가동에 수험생들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출 수 있는 다양한 학습공간을 마련했다.

통상 스터디카페라고 하면 카페형 타입의 책상들로 구성된 열람실이 하나의 공간에 모두 노출돼 있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그러나 하우스터디 수성4가 스터디카페는 집중학습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높은 파티션을 갖춘 1인실과 낮은 파티션으로 칸막이를 쳐서 개인학습의 공간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해 놓은 반개방형 타입의 좌석을 각각 배치했다. 도서관 형태나 일반 카페형태 오픈형 좌석도 갖추고 있다.

또 하우스터디 수성4가 스터디카페는 수험생 학습효과를 돕는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하우스터디 수성4가 스터디카페는 단순히 시설만으로 경쟁하는 것이 아닌 교육서비스가 탑재된 시설을 기반으로 한다”며 “제대로 된 학습공간을 갖추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