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아나덴, 업계 최초 브랜드 매거진 개간 “브랜드 입지 다져 나갈 것”

URL복사
사진제공=아나덴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업계 최초로 브랜드 매거진을 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매거진을 통해 슈가링왁싱에 대한 국내 산업 발전과정에 중심에 선 아나덴의 브랜드 파워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체계화 된 전문 시술 방식과 전문 제품의 소개, 왁싱을 위한 전문 공간 구성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다뤘다고 전하며 전국의 가맹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접근성 높게해 새로운 창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이용 고객들의 후기와 KBS탤런트실과의 제휴 등 국내 셀럽들의 왁싱을 전담하고 있는 브랜드만의 전문성을 알릴 수 있는 파트 구성을 통해 위치를 소개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매거진을 통해 본사의 운영 시스템과 더불어 각 원장님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 왁싱 전문가로 거듭났는지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다뤘다. 마스터바이징 시스템은 물론 스킬업 트레이닝과 정기워크샵 등 본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원장님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또한, 다양한 성공 스토리를 담아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담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구독 대상자들이 생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5천만원 상당의 명품백 이벤트와 홈페이지 리뉴얼, 매월 진행되는 정기 봉사활동 등 올해 주요 소식들을 함께 실은 아나덴 뉴스에는 런칭 후 고객유치를 위한 지원과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사회에 공헌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에 대해 상세히 설명되어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업계 최초로 발행되는 매거진인 만큼 전문 브랜드로써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되고 더불어 1위 브랜드라는 입지를 더욱 더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본다. 고객들에게 정체성을 가감없이 선보이고, 이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슈가링을 경험하게 될 고객들을 브랜드 매니아로의 변화시키는데 매거진이 큰 역할을 할 것 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본사는 추후 전국 원장님들이 매거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팁도 함께 안내할 계획이다. 단순히 슈가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수단이 아닌 올바른 왁싱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아나덴의 사명을 오롯이 전달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될 이번 매거진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1월 압구정역점을 비롯한 합정역점과 문정역점의 오픈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으며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세텍박람회에 참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왁싱샵 창업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