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덕천점 구규원 고객 ‘통큰 장학금 이벤트’ 1등 선정 100만원 전달

URL복사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받을 ‘연 1억 통큰 장학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를 선정했다. 르하임 본사에서 진행된 추첨을 통해 부산덕천점 구규원 고객이 그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평소 시험을 치를 때 찍어 맞춘 문제가 많을 정도로 운이 좋다고 생각해오던 구규원 고객은 모의고사를 치르던 날 평소와 달리 틀린 문제가 많아 우울한 기분에 있었는데, 장학금 이벤트 당첨 소식을 접한 후 기쁜 마음을 느꼈다고 전하며 해당 장학금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것이라는 뜻을 전했다.

사진제공=르하임

 

“당첨 소식을 들었을 때 보이스피싱으로 오해 할 만큼 믿기 어려웠다. 평소에 운이 좋은 편이었는데, 유독 모의고사를 치뤘던 그날, 찍었던 문제들이 많이 틀렸다. 우울한 마음에 버스를 타고 귀가하고 있었는데, 당첨 전화를 받게 됐다. 기분이 너무 좋았지만 얼떨떨하기도 했다. 아직 학생이어서 큰 금액을 갑작스럽게 받게 돼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인테리어에 매료되어 르하임을 이용하기 시작했다고 전한 구규원 고객은 오랜 시간 공부에 집중해도 눈의 피로감을 덜 수 있는 조명과 환경 구성, 방문의 편리성을 높인 접근의 장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다.

“공부를 하기 위해 여러 스터디카페를 방문했었는데 대체적으로 밝은 톤의 인테리어가 대부분이어서 오랜 시간 공부를 하다보면 눈의 피로감이 쉽게 왔다. 하지만 르하임을 이용하면서 공부를 오랫동안 해도 질리거나 눈의 피로감이 오는 일이 덜했다. 또 학교 주변이나 집 주변 등 나의 동선에서 르하임을 쉽게 방문할 수 있을 정도로 가맹점의 수가 많은 점 역시 좋았다. 주중과 주말 매장을 나눠서 이용할 만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1위 브랜드 이용에서 느낀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최근 사회 안팍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길에 대한 고민이 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한 구규원 고객은 스터디카페 이용을 통해 서로가 묵묵히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모습을 확인한다면, 자극은 물론 그 속에서 위안을 받으며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자세를 단단히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시험들이 미뤄지거나 취소되는 등 어려운 상황을 겪는 이들에게는 자신에 대한 신뢰가 많이 옅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면서 함께 자신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다보면 부족했던 의지를 다시 채우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취준생, 공시생, 입시생이 힘을 내길 바란다”

한편, 다양한 마케팅 및 이벤트 진행을 통해 점주와 고객이 함께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1월 보라매점, 광명소하점 등 을 비롯해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중에 있으며 12월 또한 동탄역점, 구미옥계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는 31일 광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 또는 가맹본부를 통해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