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미스트롯’ TOP4의 감동의 ‘국악 케미’ 22일 제주 첫 공연 시작!

URL복사

양지은X홍지윤X김다현X김태연! 첫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기대감 증폭!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의 완벽한 ‘국악 케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트롯2’ TOP4가 오는 22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등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을 개최하는 가운데, 최근 KBS 1TV ‘국악 한마당’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네 명의 멤버들은 대중의 뜨거운 극찬을 받은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에 수록된 ‘타령모음곡’, ‘방아요’ 등을 열창해 흥 넘치는 모습을 선사했으며, 이어 양지은은 ‘너영나영’ 솔로 무대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악을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한국인의 한(恨)의 정서를 건드리는 음악으로 깊은 감동과 전율을 전달했으며,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국적 아름다움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에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궁금증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미스트롯2’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오감을 사로잡았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며, 지난 11월 발매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들 무대까지 모두 펼칠 계획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은 오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시작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