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구리 갈매센터 오픈

URL복사

 

수능이 이제 꼭 한달 남았다. 수능 수험생들에게 제일 중요한 마무리 공부가 필요한 기간, ㈜하우스터디에서 구리시에 새로운 스터디카페를 오픈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로 전국 200여개의 매장을 개설, 운영하는 학습공간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집중이 잘되는 학습공간으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하우스터디가 이번에 새롭게 구리 갈매 스터디카페를 오픈함으로써 인근지역 수험생들의 프리미엄 학습공간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구리 갈매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가 오랫동안 연구, 개발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오랜 시간 공부해도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집중력을 높이는 다크그레이와 골드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원목을 활용해 아늑한 느낌을 더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 놓았다. 공부할 맛이나는 공간, 거기에 수험생들 취향에 맞춘 다양한 좌석들로 원하는 대로 골라 앉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모임학습, 과외 등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은 물론, 별도 휴게공간도 구성하여 언제든지 간단한 음료와 함께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아울러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내신, 수능준비에 필요한 인터넷강의와 실시간 질의응답 콴다 서비스 등 다양한 학습자료 제공은 물론 대학생, 취준생, 공무원 시험과 자격증 준비생을 위한 에듀피디, YBM넷의 다양한 온라인 강의까지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어 폭 넓은 연령층의 이용자가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하우스터디 구리 갈매 스터디카페는 11월 6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사전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