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올리지오 리프팅, 피부 컨디션에 맞게 적용 가능해

URL복사

 

본격적으로 기온이 떨어지며 가을이 왔음을 피부로 느낀다. 찬바람과 건조함은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에 더욱 자극을 주고 건조하게 해 잔주름과 노화를 야기시킨다. 이렇게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이에 예년보다 더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시술이 필요하다.

피부 탄력을 찾아주는 다양한 전문 시술이나 홈-뷰티케어 기기, 기능성 화장품 등이 출시되고 있지만 나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해 레이저 시술을 찾는 환자가 많은데,  피부에 직접 열이 닿는 시술이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안전한 시술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을 활성화시켜주는 올리지오 리프팅은 이마, 눈가, 입가 주름 개선은 물론 볼쳐짐, 이중턱, 팔자주름과 같은 얼굴 전반의 탄력 저하 개선에 도움을 준다. RF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내에 콜라겐 섬유를 강화시켜 탄력을 증대하는 방식의 레이저 시술 기기로 피부 리프팅이나 타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고주파 전류를 흘려보내 피부 조직내에 심부열을 발생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전류를 진피까지 보내면 조직을 구성하는 분자들 사이에서 마찰하며 심부에 국부적인 열이 발생해 늘어지고 쳐진 피부가 다시 재생되는 효과를 나타낸다. 매 샷마다 실시간으로 온도 측정 및 환자의 신체 반응을 자동으로 측정하게 되어 있고, 진동모드와 인텔리전트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기존 시술 대비 통증이 매우 적은 것이 특징이다.

위례포에버의원 김재익 원장은 “20분 내의 시술 시간에 빠른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레이저 시술이다. 올리지오 리프팅은 식약처에서 제조 허가를 받은 리프팅 장비로 신뢰할 수 있고, 3단계 샷모드로 나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어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