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르하임 스터디카페 “나눔 실천하는 문화가 있는 기업”,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후원 진행

사진제공=르하임 스터디카페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금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생활 지원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겨울, 든든한 마음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김장김치 전달을 통해 이웃에게 르하임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김장김치 나눔후원은 올해 여름, 태풍피해로 폭등한 배추가격으로 인해 김장김치 가격이 상승한 점과 코로나19로 인해 이와 연계된 다양한 단체의 김장후원이 감소된 데서 시작됐다. 이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이웃들의 마음에 공감하여 차상위 가정에 해당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활동은 1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와 2브랜드 아나덴으로 구성된 르하임 그룹은 임·직원들 뿐만 아니라 전국 가맹점의 점주들도 함께 참여한 점이 눈에 띄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가맹점주들은 본사가 추구하는 ‘나눔’의 역할을 깊게 공감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르하임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은 나눔 대상자 가정 선정에 맞춰 김장 김치를 준비하며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손길을 전달받은 대상자들은 직접 가정을 찾은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가 매달 진행하는 봉사활동은 기업 운영 방향과 경영 철학에 따른 지속적인 나눔 활동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다시 사회에 나누고 그 마음은 다시 르하임 스터디카페로 돌아오는 나눔의 선순환을 꾀하고 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한 결과 김치 나눔을 통해 받은 사랑을 전달드리게 됐다. 매월 정기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돌아보고 있지만, 음식이 가진 정(情)은 또 다른 뿌듯함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브랜드의 수익적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함은 물론, 그 속에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을 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