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무한리필 떡볶이·분식 ‘두끼’,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URL복사

꽁꽁 얼어붙은 한파에도 예비 창업가들의 창업에 대한 열정은 뜨겁다. 주먹구구식 창업으로는 결코 성공할 수 없음을 잘 알기에, 조금이라도 더 정보를 모으고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 발품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다.

이에 1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경우 약 200개 브랜드, 400개 부스 규모로 크게 개최되는데다가 프랜차이즈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창업 트렌드를 살펴보면 외식업 창업의 경우 경기 불황에 강한, 특색 있으면서도 소규모로 창업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이는 추세다.

대표적으로 무한리필 분식 프랜차이즈 ‘두끼’를 들 수 있다. ‘두끼’는 떡볶이부터 볶음밥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많은 재료로 직접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를 다채로운 맛과 식감의 소스, 재료로 즐길 수 있어 각광 받고 있다.

2014년 1호점인 고대안암점을 오픈한 ‘두끼’는 현재 국내 160여개, 해외 16개 매장을 오픈 및 운영 중이다. 끊임 없는 신 메뉴 개발 및 혁신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오는 1월 1일부터 세계라면 코너를 전국 출시함과 동시에 가격을 올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두끼 부스(코엑스 A홀 C109)에 방문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 모형, 셀프바와 동일한 냉장고 및 재료 세팅으로 현장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이 실제 매장의 분위기를 실감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기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전 예약 상담 시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 두끼

 

두끼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창업 시장에 발을 딛는 다양한 계층의 예비 창업인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두끼 부스를 방문해 요식업 트렌드와 빠른 창업 및 상담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끼’ 프랜차이즈 박람회 상담 예약 및 매장 안내, 기타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