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본격화된 화상회의와 원격수업에 따른 집중력 저하, 스트레스 등의 부작용이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뇌과학 선도기업 ㈜파낙토스에서는 코로나 시대에 학습능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린트홈회원 신상품을 2021년 1월 1일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낙토스의 브린트홈회원은 집에서 두뇌 훈련을 하며 두뇌전문가인 브레인PD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뉴로피드백 훈련 시스템이다.
또한 1단계 뇌건강 증진부터 2단계 뇌인지능력 발달, 3단계 학습능력 발달까지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뉴로피드백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단순히 학습과 훈련을 하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뇌 활성화를 통해 학습효율 향상과 학습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파낙토스의 브린트홈회원은 미국 FDA에 등록된 뉴로하모니와 특허 받은 뇌파 측정 기술을 이용한 BQ테스트를 통해 총 8가지 지수 데이터로 분석된 후 뇌 활성화 상태에 따른 뉴로피드백 훈련을 설계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파낙토스 관계자는 ‘최근 자녀 학습에 고민이 있거나 홈 훈련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로부터 브린트홈회원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기존의 12개월 브린트홈회원에 이어 부담 없이 가입하실 수 있는 6개월 브린트홈회원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뉴로피드백 뇌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파낙토스의 뉴로하모니는 2채널 휴대용 뉴로피드백 시스템으로서 100만건 이상의 임상데이터, 100여편 이상의 국내외 학술논문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검증받아 1,000여개 이상의 유치원, 600여개 이상의 학교와 학원, 200여개 이상의 의료기관에 공급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