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성원자동문, 2021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성원자동문이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가 주최,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1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자동대문 및 차고자동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03년에 설립된 ㈜성원자동문은 건축가의 장인정신과 소명감을 안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자동문 제작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문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짓는 것이다’라는 건축가의 책임감과 장인정신으로, 내 집을 짓는다는 마음과 각별한 정성이 제품 하나하나에 깃들어있다.

㈜성원자동문의 김경호 대표는 “문은 단순한 사물이 아니라 건축물과 자연, 그리고 사람과 연결되는 것이 문”이라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건축물, 그리고 자연과 어우러지게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작품으로서의 문의 가치를 강조한다.

㈜성원자동문은 오랜 경험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문 산업의 리더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무엇보다 ㈜성원자동문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중요시 여기며 제작 시공한 제품에 대해 철저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문의 특성상 A/S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A/S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제작 시공 시 최소한의 오차도 없도록 세심한 시공 및 정성을 들이고 있다.

또한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해외 직수입으로 모터 및 하드웨어를 공급 및 시공하고 있으며, 시공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S 제도를 진행하며 최상의 고객만족서비스를 실현해나가고 있다.

 

현재 ㈜성원자동문은 오버헤드 차고자동문, 주물대문, 스윙 대문, 슬라이딩 대문, 목재 대문, 단조 대문, 발코니&휀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나가고 있다.

또한 서울 경기도를 비롯해 광주, 창원, 강릉 등 전국 각지에 시공 제작을 끊임없이 해나가며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김경호 대표는 “이십여 년 가까이 초심을 잃지 않고, 건축가의 장인정신을 자동문 제작에 담아왔던 것이 값진 열매를 맺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건축가의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변함없이 지키며 고객이 원하고 만족하는 자동문을 시공, 제작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