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에코플로우(EcoFlow), 여름 대비 휴대용 에어컨 신제품 출시 예정

뉴스포인트 박솔 기자 | 에코플로우가 올 여름 한국 시장에서 휴대용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출시 예정인 해당 신제품은 사이즈 대비 최고의 냉각 능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에 적용된 배터리 기술과도 같은 기술이 적용됐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이번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4000BTU 냉방 성능을 통해 빠른 속도로 공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만들 수 있으며, 8시간의 긴 러닝타임으로 햇볕이 내리쬐는 낮부터 늦은 밤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운반과 조작이 가능한 추가 배터리와 더불어, 별도의 배수가 필요 없어 유지 관리도 편리하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올 여름 출시된 해당 신제품은 오는 24일(화)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며 “휴대용 에어컨 분야에서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코플로우는 휴대용 파워스테이션(Portable power stations) DELTA 및 RIVER 제품 시리즈와 친환경 액세서리를 통해 85개 이상의 시장 고객에게 안심할 수 있는 전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볍고 오래 지속되는 깨끗하고 조용한 재생 가능한 전력 저장 솔루션 혁신을 통해 전 세계가 에너지에 접근하는 방식에 새롭게 다가가길 바라며 이에 노력하고 있다.
 

뉴스포인트, NEWS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