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서가앤쿡, 고객들의 일상 회복 응원 위해 ‘일상 회복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뉴스포인트 박솔 기자 | 서가앤쿡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 회복 응원을 위한 ‘일상 회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서가앤쿡 매장에서 현장 주문 및 방문 포장으로 4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스크래치 쿠폰은 약 300만원 상당의 순금 1냥(1명), 여행 상품권 100만원(2명), 서가앤쿡 메뉴 교환권 등의 경품이 담긴 100% 당첨되는 쿠폰이며, 성인 고객에 한해서만 참여 및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서가앤쿡은 지난 2011년 브랜드 런칭 이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목살 스테이크’로 주목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21년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스테이크 고기의 품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바 있다.

서가앤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멀어졌던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외식을 했으면 좋겠다는 기원을 담아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인 5월에 해당 이벤트를 통해 보다 즐거운 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가앤쿡은 현재 일부 매장을 통해 미취학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리조또’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5월 한달간 ‘키즈 리조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롯데칠성 오가닉 주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뉴스포인트, NEWS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