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국제결혼업체 무료 비교 플랫폼 ‘장가가유’ 출시

뉴스포인트 박현우 기자 | 국제결혼 정보 앱 ‘장가가유’가 오는 6월 정식 출시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장가가유’는 국제결혼업체에 대한 정보와 국제결혼 견적, 계약 후기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웹사이트 또는 앱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과 동시에 1분 이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업체별, 국가별 국제결혼 비용을 받아 볼 수 있다.

여기에서 장가가유의 핵심적인 기능인 ‘크로스 매칭’이 이뤄진다.

여러 국제결혼업체를 실시간으로 매칭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즉, 장가가유 안에서 다양한 국제결혼업체를 비교하고 업체별 국제결혼 견적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업체들은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맞는 견적을 제공해 주고 고객들은 다양한 업체들의 견적을 받아 비교해 볼 수 있기에 고객들의 매칭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실제 이용자들이 남기는 솔직한 후기와 입점 업체들의 별점 확인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의 국제결혼 시장은 정보가 부족하고 국제결혼 사기 등 피해사례가 많은데, 장가가유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 위주로 입점시켜 견적을 제공하기 때문에 국제결혼의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수도권 메이저 업체들이 입점 중이며,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제결혼업체 계약 위반 등의 문제가 발생 시 법무사 선임 등 법률자문 서비스(100만원 이내)를 제공하며, 안심 계약을 책임지는 유일한 국제결혼 플랫폼이다.

 

뉴스포인트, NEWS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