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당신의 마지막 이사를 함께 합니다”

URL복사

 

[뉴스포인트 김소민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이하 <무브 투 헤븐>)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브 투 헤븐>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유품정리사 그루와 그의 후견인 상구가 세상을 떠난 이들의 마지막 이사를 도우며 그들이 미처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남은 이들에게 대신 전달하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함께 이끌게 된 상구와 그루, 그리고 그루를 가족처럼 아끼는 이웃사촌 나무의 모습을 담고 있다. 거칠고 자유로운 삼촌 이제훈과 경직된 채 유품정리상자를 소중히 들고 있는 조카 탕준상, 그리고 그를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홍승희가 이들이 보여줄 앙상블과 그들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당신의 마지막 이사를 함께 합니다”라는 카피가 떠난 이의 삶을 정리하고 남겨진 이들을 돌아보는 유품정리를 바라보는 제작진의 시각을 드러내며 이야기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매 작품마다 인간과 삶에 대한 따뜻한 시각을 담아냈던 [엔젤 아이즈]의 윤지련 작가와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이 만나 더욱 기대를 모았던 <무브 투 헤븐>. <무브 투 헤븐>은 소외되었던 우리 주위 사람들의 이야기와 삶과 죽음에 대한 위안을 전하며 봄에 걸맞은 따스한 감성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가슴 먹먹한 사연과 따뜻한 진심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 <무브 투 헤븐>은 오는 5월 1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