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처진 볼살, 얼굴탄력에 도움 주는 민트실리프팅

URL복사
(사진='유앤미의원 분당점' 장철원 원장)

 

피부나이는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시작된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30대에서 40대부터는 본격적인 피부 노화가 진행된다. 좋은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라 하더라도 20대 후반부터는 피부 속 콜라겐의 양이 줄여들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는 현상을 겪게 된다.

요즘은 과거에 비해 동안 얼굴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 조금이라도 더 젊어 보이기 위해 피부과 등을 찾아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피부관리 방법들을 통해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는 있겠지만, 이미 생긴 주름이나 탄력이 떨어져 처진 피부는 개선이 어렵다.

이에 최근 연령대에 관계없이 많이 찾는 성형이 바로 실리프팅이다. 실리프팅은 얼굴의 주름과 탄력이 떨어져 무너진 얼굴라인을 개선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 중 하나이다.

실리프팅 중에서도 민트실리프팅은 깊은 주름개선,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욱이 시술이 비절개 과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짧은 시술시간과 국소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술 후 수술흔적이나 회복되는 시간도 짧다.

민트실리프팅은 기존의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보다 두껍고 360도 몰딩형 나선구조의 민트실을 사용한다. 이 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녹아 없어지며, 실이 녹는 과정에서 피부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이 만들어지는 것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탄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사람마다 다른 고유한 얼굴의 특성에 따라 세심한 관찰과 분석을 통해 디자인하여 시술에 들어가야 하는 만큼,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 의료진을 찾아 신중한 상담 후 진행 할 것을 권한다.

도움말 : 유앤미의원 분당점(진료과목 : 피부과) 장철원 원장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