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들은 즐겁다' 허5파6 작가의 원작 작화 포스터 공개

URL복사
CJ ENM/ ㈜영화사 울림

 

[뉴스포인트 김소민 기자] 5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가 허5파6 원작 작가가 그린 캐릭터 일러스트와 영화 속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원작 작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들은 즐겁다>는 9살 ‘다이(이경훈)’가 엄마와의 이별이 가까워졌음을 알고 친구들과 함께 어른들 몰래 떠나는 여행과 마지막 인사를 담은 전지적 어린이 시점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는 평균평점 9.95점을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꼽히는 허5파6 작가의 네이버 웹툰 [아이들은 즐겁다]를 영화화한 전지적 어린이 시점의 영화다. 5월 5일 개봉을 확정, 어린이날 ‘어른이’들의 힐링무비로 꼽히며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아이들은 즐겁다>가 허5파6 작가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담긴 원작 작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들은 즐겁다>의 원작 작화 포스터는 학교 운동장을 배경으로 ‘다이’와 친구들이 자신들과 꼭 닮은 일러스트 캐릭터들과 함께한 모습을 담았다. 관객들을 웃기고 울리는 주인공 ‘다이’의 말간 얼굴, 언제나 즐거운 ‘다이’의 의리파 절친 ‘민호’와 ‘유진’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 있는 ‘재경’과 태권도 도복을 입은 ‘시아’의 캐릭터 일러스트는 허5파6 작가가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 속 캐릭터의 특징과 어린이 배우들의 외모를 참고해 특별히 새롭게 탄생시킨 캐릭터들이다. 원작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간결한 그림체의 담백한 감성은 살리면서도 원작과는 다른 영화 속 캐릭터의 특징을 담은 일러스트의 귀여운 매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봄바람처럼 따스한 감동과 위로를 전하며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행복을 선사할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는 5월 5일(수) 개봉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