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미트플레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차돌박이초밥 밀키트 출시

URL복사

 

SNS를 통해 유명세를 떨친 바 있는 우가와 돝고기506. 밀키트 및 배달 시장 성장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및 간편식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미트플레이는 △차돌박이 초밥 △우삼겹 초밥 △삼겹살 초밥을 비롯해 부드러운 생크림에 두 가지 치즈, 담백한 소고기를 넣은 ‘소고기 크림 볶음밥’과 송로버섯의 풍미가 가득한 ‘트러플크림 볶음밥’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우가 숙성한우 꽃등심’과 ‘돝고기506 숙성한돈 삼겹살’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유산균으로 숙성한 소고기에 토종꿀을 넣어 만든 ‘만능 한우볶음장’과 강경의 어리굴젓과 갈치속젓을 비법 레시피로 배합한 ‘만능 비빔젓갈’ 등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다.

고기초밥 3종은 출시 직후부터 SNS 인플루언서의 공동 구매를 통해 집들이음식메뉴로 추천되었으며, 초밥 메뉴는 숙성고기와 경기 추정미밥, 특제 소스, 와사비, 초생강까지 밀키트 형태로 제공해 홈파티음식배달, 혼밥 및 캠핑요리 추천 메뉴로 눈길을 끈다.

업체 관계자는 “미트플레이는 숙성한우의 명가 우가청담과 숙성한돈의 명가 돝고기506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님초대요리와 홈파티 등으로 인기가 많다.”라며 “차돌박이 초밥 등에 사용되는 고기는 약 60일 이상의 시간과 8번 이상의 환경 변화를 통한 액티브에이징 숙성 과정을 고집하고 있어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트플레이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최근 한국소비자만족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