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창원시 최윤덕도서관, 야간 가족영화 상영 성황리에 마쳐

무료 팝콘과 함께 가족영화 ‘드림빌더’ 상영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최윤덕도서관는 27일 오후 7시 다목적홀에서 여름방학 및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야간 가족영화 상영행사를 개최하여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쳤다.


야간 영화상영 행사에는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드림빌더”를 상영하여 100여명의 시민들이 관람했다.


특히 이번 영화상영에는 도서관 직원들이 직접 튀긴 팝콘을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시민들이 맛있는 팝콘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보며 알차고 신나는 여름밤을 보냈다.


상영회를 찾은 시민 중 한 명은 “가까운 곳에 큰 영화관이 없어 평소 영화관람이 힘든데 도서관에서 영화도 보고 맛있는 팝콘도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했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최윤덕도서관은 8월 31일 19시에도 가족영화 “엘프” 상영과 함께 무료로 팝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서관으로 체크인! 책과 함께 여름나기’라는 주제로 출석체크 이벤트(초등학생), 메타버스(가상공간) 체험 특강, 친환경 업사이클링공예, 펩아트 특강, 여름 테마 도서 전시 등 많은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무더운 여름 최윤덕도서관에서 시원하고 알찬 여름나기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