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탑현, 27일 자작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발매! 추위 녹일 포근 감성

20221127155106-79907]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가수 탑현(Tophyun)이 추위를 녹일 따뜻한 신곡을 선보인다.


탑현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를 발매한다.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사랑에 빠진 벅찬 행복감을 전하는 곡이다. 탑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탑현은 포근한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경쾌한 멜로디를 이끈다. 특히 “매번 보던 풍경이 한 폭의 그림 같아”, “함께 했던 추억은 한 편의 영화 같아”, “내 모든 하루가 너로 시작되어 너로 끝나가” 등 가사가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준다.


전날 28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탑현의 유튜브 채널에는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챌린지 형식으로 커플의 귀여운 안무가 펼쳐진 가운데,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탑현은 올해 ‘호랑수월가’, ‘그대와 달 아래’,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특히 ‘사랑한다고 말해줘’로 음원 파워를 보여준 탑현은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탑현의 새 디지털 싱글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탑현월드 제공]